본문 바로가기
음식이야기/맛집

대전 서구 둔산동 디저트샵 '또하 디저트'

by 크라운 상도 2021. 12. 24.

평소에 디저트를 즐겨먹진 않지만
특별한 날이나 한 두달에 한 번 씩 디저트를 왕창 먹곤 한다.

오늘은 자주 가는 디저트가게 중 한 곳을 소개해보려한다!!

둔산동 녹원아파트 상가에 있는 또하디저트! (이름이 넘 귀엽다)


둔산동 디저트샵

집에서 가깝기도하고 스콘이랑 휘낭시에가 맛있어서 자주 방문하는 곳!
까눌레도 맛있는 곳인데 내가 까눌레를 안 좋아한다....ㅜㅜ


지하 1층에 마련된 곳♡
운영시간이랑 메뉴는 인스타로 확인하면 좋다..!
인스타 ddoha dessert

내부모습!
아담한 공간이지만 커피마시며 쉬었다 갈 수 있는 곳!

사장님이 해리포터 덕후이신듯 ㅎㅎ


나도 해리포터 좋아해서
너무 신기해가지고 사진 엄청 찍어댔다!!


강아지 두마리 고양이 한 마리도 나를 반기고 있었따!!!

저녁 늦게 가서 그런지 남아있는게 많이 없었다ㅜㅜ



내가 좋아하는 코코넛 스콘이랑 휘낭시에!!!🥰🥰
여러명에게 선물할꺼라서 친절한 사장님이 하나씩 다 포장을 해주셨다!


메뉴판 참고!!
콜드브루 커피도 판매하는데 오늘 밀린 일정이 많았어서 커피는 패스!!ㅜㅜ

믿고 먹는 디저트가게 둔산동 또하디저트 후기 끝!

댓글